좌,우 LEVELING V/V 적용으로 좌,우 높이 일정. | |
LATERAL ROD 적용으로 옆 방향 쏠림 방지. | |
최적의 AIR SPRING 2개 사용으로 승차감 및 | |
안전성 극대화. | |
전기 AIR COMPRESSOR 적용으로 AIR 생성원활. | |
AIR TANK 설치로 에어 공급원활. | |
LIMIT S/W 설치로 일정압 이상 자동차단. |
실험장비 운송차량.(**통운공사 차량 장착) | |
서버장비 운송차량.(이사*** 차량 장착) | |
활 어 운송차량.(*천 활어차량 장착) | |
실험동물운송차량(**바이오텍 실험용 동물운송) | |
클린룸적용 | |
반도체 부품납품차량(*텍 하이닉스 납품차량) | |
항온,항습컨트롤 | |
해외고가미술품전시운반차량(크라운*****차량) |
좌,우 LEVELING V/V 적용으로 좌,우 높이 일정. | |
LATERAL ROD 적용으로 옆 방향 쏠림 방지. | |
최적의 AIR SPRING 4개 사용으로 승차감 및 | |
안전성 극대화. | |
BELT AIR COMPRESSOR 적용으로 AIR 생성 원활. | |
AIR DRIER 설치로 겨울철 AIR 수분 자동차단. | |
(에어압 자동 컨트롤 기본장착) | |
STABILIZER BAR 적용으로 운전안정성 극대화.. | |
고강도 AIR SPRING SUPPORTER ARM 적용. | |
(자체 설계, 제작으로 간섭해결) |